명지전문대학교 기술직 9급 교직원 채용계획 공고(~12.4)
명지전문대학 정규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 인원 및 임용일
임용직급 | 근 무 처 | 담당업무 | 인원 | 임용일 | 비고 |
기술직 9급 |
구매시설팀 (전기설비실) |
기계설비 유지관리 등 - 소방안전관리, 가스안전관리 등 |
1명 | 2024. 1. 1. | 연봉제 (3,500만원~ ) |
2.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
채용분야 |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
기계설비 | 【필수자격】 ⁃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⁃ 시설관리 및 기계설비관리 현장 경력 3년 이상 ⁃ 국가공무원법 제33조(결격사유)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⁃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「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」에 있지 않는 자 ⁃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⁃ 2024. 1. 1. 임용 일자로 근무 가능자 【우대자격】 ⁃ 소방안전관리자(방화관리자) 자격증 소지자 ⁃ 가스안전관리자 자격증 소지자 ⁃ 대학(전문대학) 시설관리 및 기계설비관리 현장 경력자 |
※ 장애인, 국가유공자, 국가보훈대상자,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
(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)
3. 전형방법 및 일정
구분 | 일정 | 비고 |
서류접수 | 공고일로부터 ~ 12.4.(월) | ⁃ 우편 / 방문 / 13:00 까지 |
1차 서류심사 (예정) | 2023.12. 5.(화) | ⁃ 결과 통보(전화 또는 문자전송) |
2차 면접심사 (예정) | 2023.12. 8.(금) | ⁃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|
최종합격자 발표 | 2023.12.29.(금) | ⁃ 개별통보(전화 또는 문자전송) |
신규임용 직원 오리엔테이션 | 2024. 1. 2.(화) | ⁃ 임용일자(2024. 1. 1.) |
※ 전형 일정 및 임용 일자는 교내 사정 및 이사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4. 제출서류
가.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우리대학 소정서식) 각 1부.
나.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․이용에 대한 동의서(우리대학 소정서식) 각 1부.
다.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.
라. 자격증 사본 각 1부.
마. 경력증명서 각 1부.
바. 세례교인증명서 1부.(해당자에 한함)
5. 서류 접수
가. 접수마감: ~ 2023. 12. 4.(월) 13:00 까지
나. 접수방법: 방문접수(평일 9:00 ~ 17:30) 또는 우편 접수(이메일 접수 불가능)
다. 접 수 처: (우 03656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
6. 기타
가. 근무형태 : 평일(주 5일 근무), 9:00 ~ 17:30 근무
※ 학기중 야간 당직근무(주1회) 및 방학기간 단축근무
나. 급여는 우리대학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.
다.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,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,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
마.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(제한)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바. 문의: 사무처 총무회계팀(02-300-1027)
붙임 :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. 끝.
2023. 11. 17
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